안막힌 사이트 알려줌


내가 안막힌 사이트 하나 알려줌.
안막힌 사이트 찾는 형들 있으면 여기 한번 가봐.




새로나온덴데 내가 써본 안막힌 사이트 들 중에 제일 좋은 것 같아.
저거 글 보면 안막힌 사이트 주소있다. 요새 폰으로 영상좀 보려는 형들 많지???
저기 안막힌 사이트 는 모바일 페이지도 지원돼서 폰으로도 볼수있슴 ㅇㅇ
솔직히 외국꺼 쓰면 느리고 제대로 된데 없잖아. 괜히 쓰레기 같은 안막힌 사이트 찾지말고
내가 알려준데 가봐. 어중간한 안막힌 사이트들 보다는 훨씬 좋다고 장담함.

아이디 필요하긴한데 아이디 비번만 넣고 가입하면 끝임 ㅋㅋ
레알 한번만 써보면 외국꺼 안막힌 사이트는 못쓴다 ㅋㅋㅋ

폰으로 한번 동영상 봐봐. 로딩, 버퍼링 이딴거 하나도 없다 ㅋ 화질도 개꿀이고.
진심 나도 여기 쓰고나서 옛날에 쓰던 안막힌 사이트 즐찾돼있던거 다 지웠어. 개강추한다 ㅋㅋㅋ